본문 바로가기
♡ 뮤직 & 비디오
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

by 한 뫼 2014. 12. 26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사한 마음 전합니다.

 

벌써 2014년도 며칠남지 않았네요.
달랑 5일남은 한해...
오늘은 당신의 안부를 물으며.
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 

세상을 살면서
참 좋은 당신을 만나
함께 어우러져 살아온 것이
나는 정말 행복합니다.

 

뒤를 돌아보면 감사한 것뿐인데...
늘 바쁘다는 핑계로
감사함을 전하지 못 하였는데..
미안하고 죄스러울 뿐입니다.

 

올 한해가 가고 있네요.

 

이 시간...
아른거리는 당신의 모습을 떠 올려봅니다.

 

당신의 
미소, 
이해, 
따뜻함이
아련하게 내게 닦아옵니다.

 

당신이 나의
지인이기에 감사하고
당신이 나와 가까이 했기에
나는 외롭지 않았고
내 마음도 훈훈하고 행복 했기에
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며칠 남지 않은 2014년
좋은 마무리 하시고

 

닦아오는 乙未年
가정에 
화목과
건강과
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.

 
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 

 

 스마트 폰에서 본문 글 위에 플래시 영상이 보이지 않으십니까?

아래를 크릭하시면 해결방법이 있습니다~

http://blog.daum.net/largemountain/69

 

 

 

2015_new.swf
2.76M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