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♡ 뮤직 & 비디오

너 없는 세상 / 이정하

by 한 뫼 2014. 10. 19.

 

 

너 없는 세상

 

 

 

이상한 일이지요, 당신을 생각하면

왜 쓸쓸함이 먼저 앞서오는 것인지.

 

 

 

따스한 기억도 많고 많았는데

그 따스함마저 왜 쓸쓸하게 다가오는 것인지.

 

 

 

 

혼자 걷다 보면 어느덧

눈에 익숙한 거리로 들어설 때가 있지요.

 

 

 

 

모든 건 다 제자리에 있는데

단지 당신만이 없는 이곳,

 

 

 

 

바람이 불었습니다.

낙엽이 떨어졌습니다.

 

 

 

 

당신이 없는 나의 세상은 그저

이렇게 텅 비어만 가는가 봅니다.

 

 

 

 

오랫동안 나의 마음 당신을 향해 있었고

그보다 더 오래 당신을 잃고

나는 슬펐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그렇습니다. 오늘 하루

나는 잠시만 슬퍼하기로 했습니다,

 

 

 

 

내가 당신을 위해 포기한 것들에 대해.

그리하여 온통 내 몫이 된

이 쓸쓸함에 대하여.

 

 

 

 

 

너 없는 세상  / 이정하

 

 

 

흐르는곡

남택상 / Lover on The Autumn Road

 

 

모바일에서 듣기